F-1 학생 Bachelor 졸업후 취업

힘내요 208.***.244.145

유학생신분으로 인턴경력없이 취직하는건 쉽지 않습니다… 레쥬미를 최대한 잘 준비하세요.
아쉬운대로 인턴 포지션이라도 지원해보시고.. 어카운턴트 엔트리 레벨은 뉴욕에 잡이 많더라구요.
H1B비자나 영주권 취득을 목표로 하신다면 앨라배마 혹은 뉴저지쪽 한인회사라도 들어가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