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학생 Bachelor 졸업후 취업

.. 207.***.52.72

GPA보다 신분이 더 문제같네요 요즘같은 때는… 그래도 빅포는 지원하세요, 탈락하더라도 지원하는데는 돈안드니까요, 12월 졸업이면, 일부 industry just in time 잡들 뜰때까지 기다리세요, 아님 로컬 CPA로라도 시작하시던지요, 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