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EditDelete 흠 64.***.145.95 2019-08-2816:44:08 그냥 기술자가 아닌건 뭡니까? 돈은 치과의사도 많이 버니 돈에 관련된 것은 아닐것이고, 뭘 바라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