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

성장 184.***.145.42

이유야 이찌 되었던 간에 현 상황은 경제전쟁이 되어버린듯 합니다. 삼성 LG 현대같은 대기업들이 민족감정 때문에 탈 일본을 선언한 것은 아니겠지요? 더군다나 일본의 움직임은 삼성을 비롯한 반도체 산업주도권 탈환이 메인타겟임을 보여주죠.
성장하는 한국을 밟으려는 일본과 이를 뚫고 나아가려는 한국….

북미에사는 사람들이 참여할 이유는 없지만 참여하는것도 개인의 자유니 비하할 이유는 없습니다.

게다가 텅빈 일본의 소도시와 한국에 공장을 짓겠다는 일본의 한국대기업 협력 업체들을 보년 타격이 없는건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