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EditDelete 아직은 166.***.139.96 2019-08-2813:26:28 지역마다 편차는 잇겠지만 스프린트 싼맛에 쓰려다가 진짜 뒤집어 지는줄 알았네요 인터넷 정말 느리고 잘 안됩니다. 싼게 괜히 싼게 아니에요. 그후 티모빌은 좀 괜찮아졌다해서 했는데 확실히 스프린트보다 낫지만 별로였고요 버라이즌은 좋았는데 저희집에서 잘 안터지는 문제가.. 지금 에티앤티 쓰는데 괜히 가격 차이가 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