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시민권 따고 한국 거주 시민권 따고 한국 거주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시민권 따고 한국 거주 EditDelete 그러네요 24.***.134.22 2019-08-2813:10:45 1. 한국에서 사시는 것 불편함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65세 넘으시면 이중국적 인정합니다. 재외동포비자(F4)를 신청하시면 해외동포 주민등록증을 발급받고 한국인처럼 사십니다. 단 월드컵에서 한국과 미국이 축구할때 미국을 응원하시면 눈총을 받으실겁니다. 2. 65세 넘으면 해외동포 주민등록증으로 한국인과 똑같이 모든 업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