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리엔트리퍼밋 리엔트리퍼밋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리엔트리퍼밋 EditDelete 그러네요 24.***.134.22 2019-08-2813:01:59 이민국(USCIS)하는 일은 예수님도 모릅니다. 따라서 제가 접수후 2~3주 늦어도 1달안으로 지문통지서가 온다고 말씀 드려도 그걸 어찌 장담하겠습니까? 리엔트리퍼밋은 반드시 미국 내에서만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후 한국 방문 가능합니다. 당연히 지문 찍으러 다시 오셔야 합니다. 과거에는 한국에서 지문찍는 것이 가능했지만 오는 9월부터는 불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지문 찍고 한국 방문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