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일본차 Home Forums Forums Cars 일본차 EditDelete ㄴㄴ 75.***.142.146 2019-08-2810:45:52 말이 스포티하고 타는맛도 나고 하는데 연비가 안좋더라구요.. 당나귀가 데일리로는 딱인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