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

ㅇㅇ 103.***.223.4

저도 일제차 안타려고 제외 하니 탈 차가 없더군요.
지금 말 타고 다닙니다. 감속 카메라에 걸릴 일도 없고, 경찰한테 티켓 떼일 일도 없군요. 근데 말이 은근 똥을 너무 많이 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