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가 Private에서도 효과가 있나요?

ㅍㅍ 152.***.8.130

이분 댓글에 동의합니다.

결국 경력이 없으면, 합격해도
난 정부 auditor가 좋은것 같아. 아니 난 대기업 tax 부서로 갈래
내맘대로 pick and choose할 상황이 아니란거죠.

경력없으면, 아무대나 100개 200개 resume뿌리다가
turn over심한 회사에 말단으로 들어가서
아무런 training없이 작년거 보고 state tax return하고
아리송한것 직접 state에 1시간hold하다가 통화되면 물어보고
봉투접고, 편지랑 check보내고 audit당하면 응대해주고
그렇게 맨땅에 헤딩하다가 살아남으면 경력생겨서 그때나 나는 뭐할래 하는거죠.
못 살아남으면 (짤리면) cpa괜히 했네 하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