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Accounting 학생,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 Accounting 학생,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Accounting 학생,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 EditDelete 이런이런 24.***.28.79 2019-08-2723:21:17 GPA는 3.7이상이면 최상급이고 적어도 3.4이상은 유지하면 좋아요. 영어는 잘해야죠. 사람대면하는게 싫으시면 Industry로 바로 가는게 날거에요. 일단 클라이언트라는게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