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thank you 75.***.105.84

말도 안되는 얘기지만, 100% 양보해서 운영자가 정치적이라고 합시다.
지금, 여기가 운영자분이 어디 공공기관의 자금을 받고 운영하는 사이트입니까?
운영자분 개인의 노력과 수고가 들어가서 만들어 놓으신 곳입니다.
그 운영자분의 운영 원칙이 본인의 생각과 틀리면 그냥 여길 들어오지 않으면 됩니다.
왜 그분의 생각을 바꾸려고 하죠?
미국 어디에서 사시는 지 모르겠는데, 님이 사시는 환경에서 정치적으로 옮고 그름을 따지면서 남의 공간에서 잘못되었다고 지적하시고 사시나요?
참 그렇게 시간이 많으세요? 그런 것에 시간을 낭비하고 신경쓰고 사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