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리엔트리퍼밋 EditDeleteReply 2019-08-2720:56:12 #3374115 card 104.***.52.253 1172 신청중입니다.. 8/13일 접수되었다는 메일 받았습니다 여긴 캘리…오렌지카운티 핑크프린터 언제쯤 올까요? 혹시 한국 나갔다가 핑크프린터 날짜 맞춰 들어오는거 가능할까요? 아님 핑크찍기전에 미국거주해야만하나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그러네요 24.***.134.22 2019-08-2813:01:59 이민국(USCIS)하는 일은 예수님도 모릅니다. 따라서 제가 접수후 2~3주 늦어도 1달안으로 지문통지서가 온다고 말씀 드려도 그걸 어찌 장담하겠습니까? 리엔트리퍼밋은 반드시 미국 내에서만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후 한국 방문 가능합니다. 당연히 지문 찍으러 다시 오셔야 합니다. 과거에는 한국에서 지문찍는 것이 가능했지만 오는 9월부터는 불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지문 찍고 한국 방문을 추천 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