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Newark에서 인터뷰 잡힌분 계신가요

  • #3373995
    ㅇㅇ 52.***.64.238 925

    Case is ready to be scheduled for an interview로 7월말에 바뀐뒤로 한달 넘게 스케쥴이 안되고있네요. Retrogression 영향때문인건지 아니면 뉴왁이 밀려서 오래걸리는건지… 최근에 뉴왁에서 인터뷰 스케쥴 받으신분있나요?

    • 76.***.107.251

      저도 기다리는 중인데 485 접수 언제하셨나요?

      • ㅇㅇ 52.***.64.238

        저 RD는 4월말이요. 그게 상관이 있나요 근데?

    • Hoa 68.***.231.204

      전 2월 RD구요 저도 한달째 기다리고 있네요

    • 76.***.107.251

      상관은 없구요 RD날짜를 비교해보려 여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