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직장 192.***.1.49

의사들중에 제너럴리스트가 아니라면 자기 분야가 있을텐데, 치과는 의사들 중에서 치아관련해서 전공을 한사람들이라고 생각해요. 따라서 치과의사지 테크니션들이 아닙니다. 정형외과의사는 뼈를 수술톱으로 자르고 못을 박고 하는데 그럼 목공인가요? 손가락 이나 발가락 잘린거 붙이는 의사들도 있는데 그 사람들도 테크니션들인가요? 그렇게 생각하실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치과의사는 의사인데 치아관련해서 전공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