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취득 후 근무기간

M 174.***.136.49

해고 되더라도,
병원가서 몸상태가 쉬어야한다.
당분간은 일할수 없다..등등의 노티스는 받아 놓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문제되면..
의사말대로 며칠 쉴려고 했는데 해고되었다..어필이라도 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