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라스베가스 호텔경영학과 졸업 후 적성에 맞지 않아 전과를 고려중입니다.
그런데, 딱히 뭘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해서 여러 직업군을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생각 중인 분야로는
엔지니어링
– 차량 정비 혹은 항공 정비
간호
– RN
석유 관련 업종(?) ex) Shell, Exxon
– Petroleum Engineer
각 업종들의 향후 전망과 장단점 등을 들어보고 싶고 또한 공부는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