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미국이진짜나은가 68.***.17.13

답변 달아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아무 가진것 없이 혼자 미국으로 넘어와 이년정도 예스맨으로 일하다보니 지친 상황에서 파트타임 석사까지 하다보니 몸과 마음이 좀 지쳤었던 것 같습니다.
답변해주신 글들 읽어보니 아직은 인더스트리에 남아서 커리어를 더 쌓고 시니어레벨정도 되고나서 다시 생각해봐도 늦지 않을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