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미국이진짜나은가 68.***.17.13

어떤 환경에서 일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제 회사 사람들의 경우 근무환경도 매우 중요시 여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떠나는 사람들도 하나 둘 생기고 있고요. 저도 영향을 좀 받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