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Home Forums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EditDelete 그래도 173.***.218.174 2019-08-2623:24:11 2008년 경제위기때 미국이 완전 망해서 못고치는 도로를 자갈로 덮기 시작했다고 선동했었음. 옛날에 빨 갱이 빨 갱이 하고 어른들이 치를 떨던게 왜 그런지 실감이 남.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