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통행량이 47.***.56.43

통행량이 워낙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어차피 토목기술력이야 다 거기서 거기고… 도로를 아예 막아놓고 시공하면 되지만, 그럴 수가 없으니, 대충 막아놓고 땜질식으로 시공하니 제대로 될 리가 없고… 그러니 빨리 파손…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