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취득 후 근무기간

456 136.***.103.211

저는 계약한만큼 돈 안주길래 3개월 일하고 그만뒀었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미국 회사였구요. 10개월 일하신거에다가 아파서 그만두신거면 아무 문제 없을거같은데.. 혹시 어떤 직종인지 여쭈어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