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Home Forums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EditDelete ?? 12.***.14.8 2019-08-2614:45:59 이정도라면, 파워스티어링 휠 개발한 사람이 자동차 개발했다라고 우기는 수준인데… 아…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그래도 님이 잘 해주셨으니, 생략하고… 그 HTML 하나로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들이 잘 연결된다고 생각하나 본데, 어디서부터 알려줘야 할지 참~~ 일단 OSI 7 layer부터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