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한국 대기업 다니긴 하지만..

  • #3373354
    조언 208.***.35.180 1669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나름 한국 대기업 다니긴 하지만..

    일들은 철저히 분업화 되어잇고

    회사내의 시스템은 이해하지만

    여기서 나가서 다른회사로가면 메리트로 작용하긴 힘들고

    자영업이라도 시작하려면 업종특성이나 쌓아둔 고객 그리고 페이롤 회계기장 bookkeeping 등이 알고잇는게 더 도움되는것같고..

    저와같은 고민하신 선배님들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assadfasdf 66.***.128.118

      직업 배경에 대한 설명도 없고… 뭐 대충 보니 작은 한인 회계 사무소 하나 차리실려는거같은데, 그럼 작은 사무소 payroll이랑 bookkeeping하는데로 가야죠

    • 64.***.145.95

      위에 zzz글좀 해석을…..지금 뭔 말을 하는 겁니까?

    • 1344 174.***.3.32

      뷰티 서플라이 일배우시고 가게 하나 인수 하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 Shfjsk 174.***.3.58

      김치먹으면 지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