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치과의사는 전망 괜찮나요? 치과의사는 전망 괜찮나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치과의사는 전망 괜찮나요? EditDelete 과잉진료 174.***.135.72 2019-08-2613:03:13 대도시 치과 = 과잉 진료 치과 과잉 진료 조심하십시오. 특히 대도시 치과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뉴욕/엘에이. 미국 치대 등록금이 살인적이라서, 대다수 치과의사들이 어마어마한 빚을 지고 시작합니다. 그 빚 빨리 갚으려면 어쩔 수 없이 과잉 진료를 할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안타깝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