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EditDelete d 64.***.218.106 2019-08-2610:02:17 개발자 경력이 얼마나 되시는지 모르겠으나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일이 많아서 회사를 떠난다는 경우는 처음 들어 봅니다. 일이 많지 않아야 한다는게 아니라…개발자들은 대부분 일이 많으면 많을수록 사실 그걸 오히려 즐깁니다. 그게 개발자들 대부분의 성향인데… 코딩의 양이 많아서 회사를 떠난다는 말은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