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Home Forums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EditDelete 5 184.***.221.21 2019-08-2521:59:33 인터넷 만든건 당시 영국인이던….이름을 까먹었네….지금은 그사람 엠아이티 교수인데 파킨슨씨병에 걸려서 말을 잘 못한다. 그사람이 요즘 다시 말을 잘 못해 더듬거리면서라도 하는 이야기가 마이크로소프트나 구글이 상업적으로만 돈버는데 써서 원래의 인터넷 만든 목적을다 오염시키고 버려놨다고 상업성 배제한 새로운 프로젝트 제안해서 시작중이다. 미국인 애들이 끼면 다 자본주의로 오염되버려. 공공을 위해 공짜로 만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