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는 전망 괜찮나요?

하늘 71.***.123.147

연봉은 검색해서 비교하면 되고,
전망은 노인 인구가 늘어나니 수요는 계속 있고, 둘다 안정적입니다.
둘다 서로 상대방 떡이 더 크다구 하구요.

의사는 스페셜티에 따라서 필요한 능력이 상당히 다르구요.
치과의사는 대체로 손기술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스나 리스크는 의사가 더 크고, 대신 사회적인 인식은 적어도 한국인 사이에서는 의사가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