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85 접수에 관해서

SH 172.***.184.183

자기들이 실수로 받아놓고 리젝시키는게 너무 하네요. 지문까지 찍으라고 해놓고는…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운 좋게 넘어 갈 가능성은 없을까요?
f1이라 가을학기 등록 안하려고 했는데…학교 다시 하려니 돈이 들고…이래저래 어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