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8월 485 접수에 관해서 8월 485 접수에 관해서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8월 485 접수에 관해서 EditDelete 쯧쯧 75.***.250.213 2019-08-2418:28:52 비이민비자를 유지하시면서 실수로 접수된 485를 withdraw하고 10월달에 485를 다시 접수하셔야합니다. Fee는 당연히 못 돌려받을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