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하고 상황이 비슷하시네요!! 저희 남편도 H1B 7월에 연장 신청해놨고 현재 EB3 도 진행중이에요. 6월에 접수해서 I140은 프리미엄 써서 금방 통과 됐고요, I485는 현재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 저희 변호사님은 굳이 H1B는 프리미엄 안해도 될것 같다고 하셔서 일반으로 했어요. NSC는 보통 5개월 안에는 나오는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너무 늦어지게 되면 중간에 프리미엄으로 바꿀수 있으니까 괜히 처음부터 돈 많이 쓰지 말고 기다려보라고 하셨어요. ^^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