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 ….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 EditDelete 33 50.***.29.67 2019-08-2219:59:23 그렇게하면 갭에 위배되지않나요. PPE 하면 오너에쿼티를 올려야지 ppe 로 해놓고 어카운트 페이어블을 그만큼 해버리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