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신청중에 미국비자 완료 (H1B)

Ro 107.***.165.4

윗분 얘기에 첨언합니다. 비자와 비자 스탬프의 차이를 이해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미국 외로의 여행을 하지 않으면 가장 최신의 i94에 나오는 날짜까지 체류에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혹시나 미국을 벗어나게 되면 대사관에서 비자 스탬프를 받아오셔야 합니다. 영주권 신청으로 얻는 콤보카드를 써서 들어올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H1B를 포기한 것이 됩니다(들어와서 다시 살릴수도 있다고는 들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한 새 스탬프를 받아 들어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