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ditDelete 와 174.***.8.232 2019-08-2211:22:46 와 이거 빡세게 하라고 지령이 내려온건가요? 저도 20일에 다운타운에서 인터뷰 보았는데, 저는 심지어 학교 어학원 2년 1군데 밖에 안다녔고,전혀 문제 있는 어학원이 아님에도 (학교 열심히 다녔습니다) 진짜 세세하게 캐묻더라구요. 저도 sworn statement 썼습니다. rfe 도 나올것같아요. 저는 아시안 여자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