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us bank 스카이패스 관련 질문이요~~ us bank 스카이패스 관련 질문이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us bank 스카이패스 관련 질문이요~~ EditDelete 지나가다 165.***.40.23 2019-08-2208:43:10 카드로 긁어서 차 가져오신분 봤습니다. 이게 딜러마다 개개인에 능력차이 갔구여. 저도 대략 5000불정도 카드로 디파짓 낸듯하네요. 맥스가 5000이였고 저도 그때 마일리지 쌓을려고 델타 아멕스 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