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에서 견디기

꼴깝들 140.***.5.212

너 난독증 있구나 ㅋㅋ 적당히 붕신 짓하기 바란다. 내가 한말을 지가 재해석하네 ㅋㅋ

Temp로 기껏해야 A/P data entry, requisition, PO나 돌리고 있냐? 그게 공뭔인가? ㅋㅋㅋ 그래서 넌 꼴갑인거야. 간부하고 싶음 GASB, Yellow Book라도 적당히 씨루리기 바란다. Single audit라도 하고 싶음 OMB도 좀 줏어듣고.

응 그리고 간부 대충 그정도 일하거든.. 그러니까 할 일없으니까 근무시간에 너 같은놈 조림빵 하며 노는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