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에서 견디기

111 161.***.63.239

결론적으로 외국인으로서 잘 풀리기 어렵다고 봅니다. 잘풀린다 한들 시즌에 70-80시간 일하는 잡이 좋은 잡인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물론 정부에서 일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퍼블릭이 메리트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와이프를 봐도 그렇고요. 뭐 샐러리 비교를 많이 하시던데 정부쪽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연방빼고요) 참고로 저는 일년에 토탈 일하는 시간이 1700시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CPA있으면 매년 기준으로 4,000-6,000정도 보너스도 나옵니다. 오래살고 싶으시면 많은 고민을 해보는 것이 필요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