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I 140 관련 질문있습니다 I 140 관련 질문있습니다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I 140 관련 질문있습니다 EditDelete 인터뷰 207.***.66.74 2019-08-2017:39:56 음 전 씰 안했는데 잘 통과했습니다. 케바케인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