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싶은 회사에 직접 찾아가서 지원..

llll 209.***.188.135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은 좋습니다. 다만 너무하면 좀 징그럽습니다. 이메일로 가능한데, 시간 버려가며 오프라인으로 낼 이유가 있습니까? 인사담당자를 찾아 직접 이메일을 보내는 정도로 이미 충분합니다. 더 나아가서 무의미한 행동을 하면 – 회사앞에서 삼보일배를 한다던가, 직접 찾아가서 퍼포먼스를 한다던가 – 좋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윗분말대로 절실해보이면 마이너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