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zzz 23.***.219.121

질문하는거 읽으면서 뒤통수 졸라 패고싶게 만드네
무슨 문화적인 차이를 배려해줘
일단 한국 군대 들어가는순간 너에겐 인권이란건 없어
자진해서 감옥들어가는거지
나는 너가 꼭 한국군대로 오길바란다 그리고 다시는 누구한테 이중국적인데 한국군대 자진해서 오란말 못하게
병무청에다가 연락해
그리고 군대가고싶다고하면 비행기표 끊어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가면 한달에 30만원 월급나올거야 그거 모아서 휴가받으면 비행기표에다가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