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EditDelete cs 173.***.70.3 2019-08-2016:39:34 저도 예전에 미국 삼성에서 그런적 있음 인사팀 일처리 쓰레기 심지어 내가 입사지원한것도 아니고 그쪽에서 와달라고 해서 인터뷰보고 오퍼승낙하고 이전회사 그만둔다고 하고 했는데 그랬음 ㅋㅋㅋㅋㅋ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