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서바이벌잡 추천해주세요 서바이벌잡 추천해주세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서바이벌잡 추천해주세요 EditDelete 추천 50.***.77.185 2019-08-2011:25:23 식당에서 일하는것은 종목을 막론하고 매우 힘듭니다. 웬만한 체력으론 버티기 쉽지 않습니다. 만약 차가 있으면 우버운전이 괜찮고, 사무직을 원하면 커뮤니티 칼리지 같은 곳에서 어카운팅 과목 몇개 들은 뒤, 회계사무실 같은 곳에 취직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