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EditDelete TC 70.***.64.29 2019-08-1923:21:20 Wow 수석 TC가 1억 8천이라니 혹시 해외입사 이신가요? 국내 출신으로 수석 베이스가 팔천이 아직 안 될 것 같은데요….혹시 간략하게 어떻게 계산됐는지 공유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