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140 급행 접수 -추가자료 요청 140 급행 접수 -추가자료 요청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140 급행 접수 -추가자료 요청 EditDelete ㅇㅇ 174.***.17.194 2019-08-1916:08:09 네 요즘은 급행으로 때리면 RFE 잘 뜬다고 하네요. 변호사에게서 들었습니다. H1b도 급행으로 했다가 RFE뜨는 경우가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