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 Post completion OPT신청하신 분들

Opt 76.***.50.186

아..그렇다면 다행이에요. 저는 5월 21일에 영수증 받았고 오늘 91일째인데 사실 취업한 곳에서 2주정도 더 말미 주겠다고 해서 그걸 억셉 해야하나…하고있었거든요. 빨라졌다니 기다려 봐야겠네요. 저처럼 기다리시는 분들 얼른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