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취업비쟈 h1b..국내선 여권필요한가요? EditDeleteReply 2019-08-1815:03:29 #3370480 비자 107.***.129.251 770 국내선 타는데 여권필요한가요? 면허증이면 되나요? Love0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Oooo 208.***.37.173 2019-08-1818:32:07 국내선은 면허증이면 됩니다 EditDeleteReply ㅎㅎ 172.***.27.23 2019-08-1819:10:44 어디서 미천한 비자신분따위가.. 여권 챙겨라 드라이버 라이센스랑. EditDeleteReply Le 174.***.11.129 2019-08-1823:02:43 보통은 드라이버 라인센스면 가능한데요. 요즘에 Real ID 요구하는주 있을수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면허증 귀퉁이에 별마크 있으면 Real ID 니 그게 있다면 라이센스만 들고가면 됩니다 EditDeleteReply TSA사이트 참조: 204.***.172.253 2019-08-1913:22:54 현재 TSA에 있는 인터넷 공문에 따르면 real ID가 아니시더라도 2020년 10월 1일 이전까지는 미국내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