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변호사 대동

172.***.5.1

오래 기다렸다고 무료로 가준신다는 변호사님 대박이네요.
전 장기 장기 장기 펜딩이었지만 남들 보다 더 많이 많이 받으셨더랬습니다. 참…. 변호사 운도 없습니다.
뭐든 돈돈돈돈.. 님 변호사님은 참 인간적이시네요.
보통 천불씩(전 더 냈지만) 하는 걸 그냥 해준다는데 당연히 같이 가야지 뭘 고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