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 깜빡…아! 포틀랜드

  • #3370397
    1 174.***.129.199 914

    하루가 멀다하고 저렇게 포틀랜드 오레곤에서 화이트 수프리미스트 사건이 터지는데, 지난번에 ,포틀랜드 사는데 포틀랜드에 화이트 슈프리미스트이야기는 금시초문이라고 아무런 일 없다는 사람은, 다운타운한번 나가는 일없이, 집과 일터만 왔다갔다하나봐요? 지역뉴스도 보지도 않고…

    13 arrested, 4 hurt at Portland right-wing rally

    Police began advising people to clear the streets of downtown Portland as tensions rise between more than 1,000 right-wing demonstrators and counterprotesters.
    Local authorities beefed up security »

    4939 people reacting

    • 그게 107.***.76.121

      원글님 보세요.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급니까. 그런 정신상태가지고 다양성의 사회 미국에서 어떻게 살아요. 포틀랜드 오래 살았고 다운타운에 자주 갑니다만 피부로 느끼지 못합니다. 설령 느낀다 한들 어쩌라는 거죠. 당장 이사가야 하나요? 마치 뉴욕 엘에이에 청기사고 났다고 뉴스 펌 해넣고는 얼마나 위험한데 뉴욕 엘에이 사냐고 말하는거나 비슷하게 들립니다.
      제게는 그만큼 포틀랜드가 좋다는 장점처럼 들립니다. 그들 주장도 포틀랜드를 미개인 유색인종들로부터 격리시키고 더 깨끗하고 화이트하게 유지하자는 인종차별 성격이 있지만 그만큼 뭔가 매력이 있는 도시라는 역발상도 읽어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포틀랜드.. 미국에서 상당히 개념 있는 도시이고 나름 좋다고 봅니다.
      그나저나 이런 글이 왜 프리토크에 있죠. 원글 내용에 동의하진 않지만 할 수 있는 얘기인데.. 운영자님 기준이 참 모로한거 같네요.

    • sf korea 71.***.181.1

      운영자는 지 하고싶은대로 합니다. 엉망이죠.

    • ㅎㅎ 174.***.129.199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급니까. 그런 정신상태가지고 다양성의 사회 미국에서 어떻게 살아요. “

      야는 도대체 밑도 없이 저게 먼말이다냐? 맨날 이사람 저사람한테 쥐어 터지기만해서 항상 얻어맞을거에 방어하는 태세취하는 정신상태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