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그런 곳도 비지니스 끝 판입니다. 똑똑한 친구 다 떠나고, 한 동안 영주권 관련 임박 채우거나 못 채우거나 떠난 사람 빈자리 채우기. 끝이랍니다. 삼성 재생물량은 베트남으로 빠지고, 돈도 안돼고, LG 인기없는지 규모 촉소, 차라리 폭스콘 가시오… 아이폰 생산하던 회사 이곳에서 아이폰 수리및 재생폰, 리사이클폰, ??? 샤프까지 산 기업이라 다른 아이템이 있으니. 폰은 끝판. 돈도 안돼고, 신상품이 나왔으니 바쁘게 일해도… 일 별로 없을때도 급여가 같은 직봉에게..
지금 겔러시 10땜 바쁠 듯하네요. 저 잘 알죠.
비슷한 상황에서 왔어, 영주권땜에 개고생해서 5년 넘어서 받고, 바로 5개월만 재전공 찾아간사람입니다. 저는 기계공. 생산설비관련하다가 폰관련설비라는 이유로 왔어. 지금 오일설비 초봉시작 그냥 지금까지 바닦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