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씀드려서 3개 조건을 다 만족하는 회사는 … 나름 다닐만한 회사니 자리도 많이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런 회사일수록 회사가 영주권을 해줄 생각이 없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글쓴이 분이 어디 포지션이 가능하신지? 도 조금 영향이..
포지션에 따라 밤낮없이 불려갈 떄도 있을꺼고…
위에 분들 참고하여 제 생각에도 영주권 목표시라면… 젤 첫번째 분이 올리신 회사들…. 가는게.. 거기서 그나마 덜 힘든 포지션이 걸리기를… 힘들면 힘들수록 영주권이라도 빨리 진행하게 해주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3개 조건 다 만족하는 회사 찾기 힘듭니다…